7월19일 신세계몰을 통해 해당제품을 구매하였습니다.그런데 택배 이동중 분실 사고로 인해 배송조회가 되지 않는다고 다른색상 모델로 바꾸거나 취소 해야 할 것 같다는 연락을 받았습니다. 같은 모델을 구할 수 없냐는 질문에 그린색상이 품절이라 구할 수도 없다고 했는데 네이버 검색 결과 타 사이트에서는 구매가 가능한데 정말 품절 인가요? 구매가 가능한 상품인데도 불구하고 왜 고객에게 동일상품 재고확보에 대한 무성의한 태도와 취소 유도로 업무처리는 하시는 지요? 같은 상품으로 재발송 요청 합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